챗봇이란?

채팅을 통해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 이해하고 고객 대응 등
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대화형 인터페이스 입니다.

챗봇설명

카카오톡 채널 챗봇

카카오톡을 통해 제공되는 대화형 인터페이스의 챗봇으로
앱/웹 추가 연결 없이 다양한 챗봇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.
(알림톡 / 친구톡 / 상담톡 등 연계 가능)

카카오톡 챗봇 특장점

  • 카카오톡 챗봇

    카카오톡을 통한
    고객 접점 확대

    별도의 웹이나 앱 접속 없이
   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
   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카카오톡 챗봇

    기존 카카오톡
    채널 계정과 연동

    고객은 카카오톡 채널과 연동된
    챗봇을 통해 실시간으로
   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카카오톡 챗봇

    고도화된
    플러그인 기능

    카카오 TV 인앱 플레이어, 공유하기,
    채널 쿠폰 플러그인 등을 활용해
    다양한 액션 유도 및 소통이 가능합니다.

네이버 챗봇

네이버의 데이터와 노하우가 적용된 강력한 대화 모델 엔진으로
빠르고 정확한 챗봇 대화모델 작성과 다양한 메시지 채널연계가 가능한
대화형 인터페이스의 챗봇 입니다.

네이버 챗봇 특장점

  • 네이버 챗봇

    똑똑한
    챗봇 엔진

    사람이 대화를 배우는 과정과 유사하게
    대화 모델을 만들고 학습을 시킵니다.
    (다양한 문장, 문법을 공부 → 전후 문맥 파악
    → 반복 학습 → 정답을 위주로 피드백)

  • 네이버 챗봇

    다국어 지원
    (영어 / 중국어 / 일본어)

    네이버의 노하우가 축적된 챗봇 엔진은
    자연어 처리 기술과 머신러닝 기반
    학습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네이버 챗봇

    다양한
    채널 연계

    하나의 챗봇 도메인으로
    메신저 및 커스텀 채널 등
    다양한 채널로의 연계가 가능합니다.

챗봇 이용 프로세스

문의 및 서비스 신청

서비스 계약 진행

서비스 컨설팅 및 개발 (베타)

서비스 오픈